•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지니뮤직-밀리의서재, 팝스타 앤 마리와 '라이브 북토크' 개최

등록 2022.09.27 09:36:5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英 싱어송라이터 앤 마리, 에세이 '알잖아, 소중한 너인걸' 출간

내달 7일 에세이 출간 북토크 진행…180명 현장 초청 예정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팬슬프리즘이 공동으로 음악이 있는 앤 마리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앤 마리 북토크 포스터. (사진=지니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팬슬프리즘이 공동으로 음악이 있는 앤 마리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앤 마리 북토크 포스터. (사진=지니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지니뮤직은 세계적인 팝스타 앤 마리가 국내에서 특별한 라이브 북토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앤 마리는 북토크 현장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라이브로 깜짝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002', 'Friends'로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앤 마리는 지난 2월 에세이 '알잖아, 소중한 너인걸(You deserve better)'을 출간한 바 있다. '알잖아, 소중한 너인걸'은 자신을 사랑하지 못했던 과거를 딛고 일어서 스스로를 사랑하게 된 과정을 담은 힐링 에세이다.

오는 10월7일 저녁 8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지니뮤직과 밀리의 서재, 팬슬프리즘이 공동으로 앤 마리 북토크를 개최한다. 이번 북토크는 앤 마리의 생생한 음악과 책이야기가 함께하는 라이브 북토크로 진행된다.

앤 마리는 북토크 현장에서 직접 쓴 에세이 '알잖아, 소중한 너인걸'을 소개하고 팬들과 소통한다. 팬들을 위해 라이브로 노래를 현장에서 부르는 깜짝 선물도 준비됐다. 앤 마리 북토크 사회는 가수 유빈이 맡는다.

행사당일 지니뮤직은 앤 마리 북토크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도 진행한다. 앤 마리 북토크 생중계는 지니 플랫폼과 밀리의서재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향후 지니뮤직에서 오디오콘텐츠로도 공개된다.

지니뮤직과 밀리의 서재는 앤 마리 북토크 현장에 고객 180명을 초대하는 프로모션을 열 계획이다. 지니플랫폼에서는 앤 마리 북토크 초대 오디오를 듣고 앤 마리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지니뮤직은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이다.

밀리의 서재는 29일까지 앤 마리의 에세이를 읽고 인상 깊었던 구절과 그 이유 또는 앤 마리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긴 회원을 추첨을 통해 북토크 현장에 초청한다.
 
김정욱 지니뮤직 뉴비즈본부장은 "당사와 밀리의 서재는 세계적인 뮤지션 앤 마리를 초대해 음악과 책으로 더욱 풍성한 라이브 북토크를 연다"며 "앤 마리 북토크에서 음악과 책을 소통하며 추억을 쌓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형 밀리의 서재 콘텐츠사업본부장은 "밀리의 서재는 지난 2020년 유명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프랑스 현지에서 이원 생중계 북토크를 진행했던 데 이어, 이번에는 지니뮤직과 함께 세계적인 팝스타 앤 마리의 북토크를 열게 됐다"며 "책과 음악이 결합한 이번 북토크에 이어, 앞으로도 특별한 아티스트들과 독서를 더욱 가치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