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이색 가전 직접 경험"…LG전자, KES 2022서 혁신 제품 공개

등록 2022.10.04 10:00:00수정 2022.10.04 10:15:4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LG 씽큐 하우스서 LG 씽큐 앱 스마트홈 서비스 체험 가능

잔디깎이 로봇· 게이밍 올레드 TV 플렉스·슈케어 등 전시

[서울=뉴시스] LG전자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전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 모델들이 야외 캠핑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LG 룸앤 TV와 LG 엑스붐 360 스피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2021.10.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LG전자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전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 모델들이 야외 캠핑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LG 룸앤 TV와 LG 엑스붐 360 스피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2021.10.2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LG전자가 4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53회 한국전자전(KES 2022)에 참가해 혁신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는 전시관 중앙에 스마트홈 기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LG 씽큐(ThinQ) 하우스로 조성했다. 관람객들은 LG 씽큐 앱으로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기기를 제어하는 등 편리한 스마트홈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공원이나 캠핑장처럼 연출한 공간에서는 미래 자율주행차 콘셉트카인 옴니팟을 비롯해 설치와 이동이 편리한 LG 룸앤TV, 잔디깎이 로봇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지난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2에서 처음 공개돼 주목 받았던 벤더블 게이밍 올레드 TV 플렉스(Flex)를 국내에서 처음 전시했다.

이 제품은 총 20단계로 화면 곡률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일반 콘텐츠를 시청할 때는 평평한 화면으로 보고, 몰입감이 중요한 게이밍 환경에서는 원하는 만큼 곡률을 조절해 커브드 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인테리어 가구처럼 설치된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TV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와 이젤(Easel)도 선보였다.

파우더룸, 홈 바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이색 라이프스타일 공간도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각 공간에서 ▲LG 프라엘 메디헤어·인텐시브 멀티케어 등 뷰티 제품군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의류·신발관리 제품군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기 LG 홈브루 등 다양한 혁신 제품들을 전시했다.

아울러 스스로 목적지까지 이동하며 물건을 운반하는 LG 클로이 서브봇 2종(서랍형·선반형), 비대면 방역작업을 수행하는 LG 클로이 UV-C봇, LG 클로이 가이드봇 등 다양한 서비스 로봇도 선보였다.

이밖에 폐가전을 신제품 재료로 재활용하는 과정 등 ESG 노력을 알리고 LG 힐링미 안마의자, 골판지로 만든 가구 등을 활용해 관람객들이 휴식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