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최대 66% 할인' 명품페스타…루트에너지 '태양광 펀드'[중기소식]

등록 2022.10.04 16:37:1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대명아임레디 '명품 기획전'. (이미지=대명스테이션 제공) 2022.10.0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대명아임레디 '명품 기획전'. (이미지=대명스테이션 제공) 2022.10.0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4일 중소기업계 소식.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회원고객 대상으로 특가 판매하던 명품 브랜드 제품에 최대 5% 추가할인까지 더한 '해외 명품 페스타'를 선보인다. 기존 판매한 금액에서 추가할인 5% 혜택을 붙여 정상가보다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에는 구찌, 프라다, 발렌시아가, 보테가 베네타 등의 가방, 지갑, 선글라스, 벨트 등 50여개 인기상품이 마련됐다.

▲루트에너지는 지붕형 태양광 인프라 확대를 위한 펀딩을 시작한다. 4일 출시된 충주·안산 솔라9 지붕형 태양광 펀드'는 안정성을 강화하고 금전적 리스크를 낮춰 중소형 규모 사업자들의 진입을 돕는다. 약 3억2000만원 규모로 모집되는 이번 펀드는 거치기간 12개월, 세전 연 9%, 세후 연6.41%의 이자 수익을 얻는다. 일반투자자 1인당 투자 한도는 500만원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반려동물까지 포함한 가족 돌봄 휴가를 도입했다. 10월부터 실시되는 한국허벌라이프의 가족 돌봄 휴가 제도는 연간 최대 3일의 유급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부모나, 배우자, 자녀를 넘어 형제, 조부모, 손자까지 가족 돌봄 휴가의 적용 대상으로 포함했다. 반려동물도 가족의 범위에 추가됐다.

▲SK매직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하며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콘텐츠 조회수는 2억1000만회, 누적 시청 시간은 161만 시간으로 운영 1년 반 만에 구독자 11만명을 달성했다. SK매직은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왔다.

▲필립스코리아의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는 브랜드 최초로 10월 한달간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구매 고객에게 자사 최상위 칫솔모를 100% 증정한다. 또 다양한 가격대의 음파전동칫솔 총 15종을 최대 55% 할인한다.

▲생활유리제조기업 SGC솔루션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오펫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30일까지 '오펫 위클리 특가 기획전을 연다. 매주 다른 제품을 선정해 일주일 동안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1 혜택을 제공한다. 1주차 '쏙쏙 애견패드', 2주차 '냠냠 스윙볼'과 '냠냠 플러스볼', 3주차 '고고 산책물병', 4주차 '맘마 사료통'이 이벤트 제품으로 준비됐다. 행사 기간 내 구매고객은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받는다.

▲오하임아이엔티의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는 공식몰 앱 첫 구매 이벤트 '웰컴 레이디'를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5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엔 3000원을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신규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구매자 중 최종 결제가 20만원 이상인 400명은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선착순으로, 60만원 이상 구매자 중 1명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 스카프를 받는다.

▲이브자리는 31일까지 창립 46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연다. 이브자리 감사 페스티벌은 매년 창립일인 10월3일을 기념해 개최하는 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전국 264개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행사 품목은 구스·차렵이불, 누빔이불커버·패드 침구세트, 슬립앤슬립 기능성 토퍼·베개 등이다. 특별체험가로 판매된다.

▲써모스는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를 개장했다. '써모스, 썸원스 모먼트'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카페 포제에서 10일까지 총 세개 층에서 열린다. 1층에서는 소규모 전시와 카페가 운영된다. 지하 1층으로 이동하면 Someone’s 루틴 로그를 만나볼 수 있다. 3층은 Thermos Studio다. 써모스의 메시지를 경험하고 기록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에넥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 전 상품 최대 5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FALL IN ENEX' 이벤트를 연다. 올해 출시된 신상 소파 제품과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카디프 프리미엄 소파, 도모 폴란드 조야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 메리 아쿠아텍스 소파 등이다.

▲프리즘은 매일유업 귀리 음료 '어메이징 오트'의 팝업 카페와 연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를 선보인다. 5일 오후 8시 진행되는 프리즘 라이브 방송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팝업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오트라떼 음료 교환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비롯해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품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카카오모빌리티와 블루 RSE(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블루 RSE를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핑크퐁 원더스타와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신규 출시한 베베핀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K-HOSPITAL 2022'(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신규 고혈압·피부질환 솔루션 3종을 공개했다. 일상혈압 분석 진단과 혈압관리에 따른 예측 SW(소프트웨어), 부위별 피부 영상 기반 피부암 감별진단 보조 SW, 남성형 탈모 치료 계획 수립을 위한 모발밀도 분석 SW 등이다.

[서울=뉴시스] 충주·안산 솔라9 지붕형 태양광 펀드. (사진=루트에너지 제공) 2022.10.0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충주·안산 솔라9 지붕형 태양광 펀드. (사진=루트에너지 제공) 2022.10.04. [email protected]

▲코인플러그는 자체 개발한 NFT(대체불가토큰) 마켓플레이스 메타파이를 통해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함께 독도 수호를 위한 실물 연계 기부 NFT 드롭을 진행한다. 1차 독도 수호 NFT는 'Dokdo Safeguards 독도 NFT'다. 2차 독도 수호 NFT는 'Dokdo Safeguards 강치 NFT'다. 독도 수호 NFT를 구매 시 금액의 일부가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된다. 기부 금액은 독도의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에 사용된다.

▲이모션웨이브가 뮤지션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뮤지션 데뷔 오디션 프로젝트 '로아의 주인을 찾아라'를 개최하기 위한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이번 오디션은 온·오프라인 믹스형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뮤타 페스티벌'의 일환이다. 1차 예선 오디션 신청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URL(인터넷주소) 링크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총 1·2차로 나눠 진행된다.

▲케이스티파이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샘바이펜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출시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컬렉션은 감정의 양면성을 샘바이펜만의 독특하고 위트있는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철학에 영감을 받았다.

▲음악 데이터 기업 아티스츠카드가 글로벌 확장을 단행했다. 이번 글로벌 확장을 통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등 총 9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또 20개국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엔라이튼은 발전왕 정산 대행 서비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정산금 조회와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가치세 신고 등 발전소의 회계 업무를 쉽고 편리하게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가치세 신고, 정산금 분석을 진행 받을 수 있다.

▲제주패스는 4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차종별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주패스는 총 4주동안 기간별로 4개의 쿠폰을 지급한다. 첫 주는 BMW 전 차종 10% 할인 쿠폰, 둘째주는 전기차 전 차종 10% 할인 쿠폰, 셋째주는 SUV·승합차 10% 할인 쿠폰, 넷째주에는 제네시스·볼보 등 고급세단차종 10% 할인 쿠폰이다.

▲간편식 전문 푸드몰 쿠캣은 매월 9일을 브랜드데이 '쿠캣데이'로 지정하고 자사 온라인몰에서 쿠캣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월 9일 0시부터 23시59분59초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첫번째 쿠캣데이에서 가장 큰 이벤트는 '990원 타임딜'이다. 쿠캣 대표 제품 60종도 최대 35% 할인 판매된다.

▲YBM은 공군본부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YBM은 공군 전 장병과 공군사관학교·항공과학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토익과 토익스피킹 설명회를 연다. 또 학습에 활용할 수 있는 교재를 제공한다. YBM은 공군 장병들 대상으로 토익스피킹 응시료와 YBM 어학원 할인제도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스마트카라는 지난 1일 경기 안성 누렁이 과수원에서 '스마트카라 팜' 과일 수확 행사를 열었다. 스마트카라로 처리한 염분 없는 음식물쓰레기로 친환경 비료를 제작해 과일을 재배·수확하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참여자들은 스마트카라로 만든 비료로 재배한 배를 직접 수확하며 자원순환 활동에 동참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달 30일 서울 용산구 이촌 한강공원 내 'On Green(온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조성된 한강숲(가칭 골프존 숲)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50여명의 임직원들은 비료주기, 멀칭작업, 잡초제거 등 지난 5월에 조성된 한강숲의 나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리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트레져랩스는 프레인글로벌 블록체인 부문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적합하게 반영할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 개발과 운영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 블록체인 분야 중 NFT의 대중화라는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협업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