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테팔, 인스타그램샵 운영…텐바이텐 '최대 40% 할인전'[중기소식]

등록 2023.01.27 15:51:1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테팔 '인스타그램 샵'. (이미지=테팔 제공) 2023.01.2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테팔 '인스타그램 샵'. (이미지=테팔 제공) 2023.01.27.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27일 중소기업계 소식.

▲테팔이 인스타그램 샵을 운영한다. 테팔은 인스타그램 샵과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연동해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구매 영역을 확대하고 이용자가 테팔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큐레이션 기능을 활용해 이용자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소개하는 것으로 편리성을 더했다.

▲큐레이션 커머스 텐바이텐은 베스트 상품을 배송비 없이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기획전 '해피 뉴 위글위글'을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텐바이텐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단독으로 진행하는 기획전이다. 패션, 디지털, 리빙, 키친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탈리아의 뛰어난 커피 맛과 문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밀라노 인텐소 커피와 한정판 시티즈 머신, 노마드 트래블 머그가 포함된다.

▲금융·실물 자산을 위한 세금 신고 서비스 알고택스는 비상장 주식 거래 플랫폼인 서울거래소와 양도소득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서울거래소와의 제휴를 통해 비상장주식 양도소득세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소스를 제공하는 기업 모비두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87% 가까이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모비두의 매출성장 배경으로는 B2B(기업간 거래) 시장을 타깃으로 한 라이브커머스 전략이 주효했다. 자사몰에 라이브커머스를 쉽게 출시할 수 있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운영에 필요한 방송 제작대행, 마케팅 서비스까지 연속성 있는 사업을 강화했다.

▲공유오피스 가라지는 한국공유오피스협동조합의 공식 추천 비상주 서비스로 인정됐다. 한국공유오피스협동조합의 비상주 서비스 추천은 업무 공간의 기본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유오피스의 비상주 서비스를 알리고 창업준비생 혹은 1인 사업가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시작됐다. 가라지의 비상주 서비스인 스타터는 이용자에게 전국 8개 지점의 라운지와 회의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임신 육아 정보 플랫폼 '베이비빌리'를 운영하는 빌리지베이비는 '2023 육아 시장 트렌드 리포트 RABBIT'을 발표한다. RABBIT은 리뷰(R), 어드바이스(A), 베이직(B), 바이온라인(B), 인플루언서(I), 트러스트(T)의 첫 글자를 모은 합성어다. 올해 임신·육아 쇼핑 트렌드들을 분석했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는 자사 커피머신 광고 모델인 배우 유태오와 함께하는 커피 클래스에 참여할 고객을 모집한다. 2월5일까지 자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 G마켓, 11번가에서 '라떼고 5400, 3200, 2200 시리즈', '라떼클래식 3200·2200 시리즈'를 구매하면 커피 클래스에 응모할 수 있다.  커피 클래스는 2월21일 테라로사 한남점 2층에서 열린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에넥스가 다양한 스타일의 학생 가구를 제안했다. 다양한 모듈 조합이 가능한 책상을 찾는다면 '아델 책상 시리즈'를, 집중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더퍼스트 큐브 홈스쿨링 집중력 독서실 책상'을 추천했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의 '앤더슨 멀티콘센트 수납 책상'도 있다.

[서울=뉴시스] 텐바이텐 '해피 뉴 위글위글' 기획전. (이미지=텐바이텐 제공) 2023.01.2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텐바이텐 '해피 뉴 위글위글' 기획전. (이미지=텐바이텐 제공) 2023.01.27. [email protected]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자사 홈페이지 영문판을 개설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국내외 외국인 고객과 투자자들이 회사·제품정보, 재무현황 등을 영문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했다. 이번 영문 홈페이지가 해외 홍보효과를 높이고 글로벌 진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프존은 29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23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여자대회 1차' 결선을 연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7000만원(우승 상금 1500만원)이다. 필드와 유사한 대회 환경을 구현하는 투비전 프로 투어모드로 진행된다. 2022시즌 우승자와 GTOUR 대상 포인트 상위 5명(홍현지·심지연·한지민·박단유·김채원), 예선 상위 60명과 신인 선수 중 예선 통과자를 제외한 상위 4명, 경기위원회가 선정한 초청 선수 등 최대 68명의 프로가 출전한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은 2월19일까지 앰배서더 박지윤과 함께하는 '홈런 1분 챌린지'를 진행한다. 홈런 1분 챌린지는 초등·중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2.0(홈런 2.0)에 대한 소개글을 1분 내에 정확한 발음으로 말하기에 도전하면 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부터 케이크, 치킨,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라이프∙헬스케어 기업 라이온코리아는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 서포터즈 2기를 2월16일까지 모집한다.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신제품 등의 체험 및 공식몰 리뷰 작성,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SNS) 활동에 앞장설 100명의 멤버를 선발한다. 최종 발표는 2월23일이다. 발표 직후부터 5월까지 활동한다.

▲환기가전 기업 힘펠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희망나눔 성금 1081만원을 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 희망 나눔 캠페인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사랑의 열매의 성금 모금 캠페인이다. 힘펠은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보람할렐루야 박경태 선수가 전국남녀종합탁구선수권대회에서 남녀 혼합복식 준우승을 차지했다. 같은 대회에서 보람할렐루야는 지난 대회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단체전 3위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코스포)은 올해 '스타트업하기 좋은 나라' 정책 역량을 강화하고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 코스포는 지난 26일 올해 제1차 이사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해 스타트업·생태계 커뮤니티 지속 성장, 생태계 성장에 기여하는 중·장기적 사업 영역 확보 등의 추진을 골자로 한 안건과 세부 추진안을 의결했다. 코스포는 2월28일 예정된 정기총회에서 주요 안건을 승인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은 27일 오전 중기부와 강원도가 공동 추진하는 '반도체 교육센터' 출범식에 참석했다. 조 차관은 "단순한 이론 교육을 넘어 현장의 분위기를 전할 수 있는 실전 중심의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첨단분야를 선도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앞서 조 차관은 강원권 창업중심대학인 강원대학교를 방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