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단신]나라셀라, 설 와인 선물세트 40여종 출시 外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정성과 품격을 담은 설 와인 선물세트 40여종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선보인다. 나라셀라는 국내 최다 판매 기록을 가진 국민 와인 '몬테스'를 비롯해 미국의 컬트 와인과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의 와인까지 프리미엄 와인부터 가격 대비 좋은 품질력의 밸류 와인까지 폭넓은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2017년 전현무와 함께 할 오로나민C 듀얼 모델을 맞추는 페이스북 이벤트 '오로나민C의 그녀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오로나민C의 그녀를 찾아라'는 오는 11일까지 3일간 온라인상의 힌트를 통해 듀얼 모델을 찾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 17명에게 오로나민C를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약품이 블루베리 과즙이 함유된 드링크 음료 '블루베리 me'를 새롭게 출시했다. '블루베리 me'는 블루베리 특유의 상큼한 맛과 산뜻함이 특징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으며,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100% 국내산 약콩을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만든 건강음료 '약콩 365'를 출시했다. '약콩 365'는 맷돌방식으로 약콩의 비지성분까지 통째로 갈아 만들어 고유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리, 현미, 멥쌀, 옥수수, 찰보리 등 국산 19곡으로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천연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을 첨가해 콩에 부족한 칼슘을 첨가했다.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