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톤업답네…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이벤트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1월3일까지 포토 리뷰 인스타 게재
【서울=뉴시스】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프로모션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카버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오는 11월3일까지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포토 리뷰 이벤트를 연다.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제품 사진과 리뷰를 '#요즘톤업' '#AHC톤업크림' 등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AHC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시지(DM)를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한다.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지난해 11월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목표량을 초과 달성하며 여러 차례 매진한 인기 제품이다. 이후 홈쇼핑 방송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요즘 톤업' '대세 톤업' '데일리 꾸안꾸 메이크업' '톤그로 방지템' '셀카 필수템' 등으로 통한다.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의 인기 비결은 고객 니즈를 정확히 공략한 점이다.
피부 톤만 하얗게 가꿔주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 제품은 자연스럽게 핑크빛 생기를 준다.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성분과 AHC 고유의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화사한 핑크빛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서울=뉴시스】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운동할 때 가볍고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싶은 여성, 자녀 키우느라 바쁜 가운데도 자신을 간편히 꾸미고 싶은 여성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어 하는 여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도 묻어나지 않는다.
'얼루어 2019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의 '톤업 크림 부문 에디터스 픽', '글로우픽'의 '톤업 크림 부문 최고의 화장품' 등으로 선정돼 뷰티 전문가들에게 제품력도 인정받았다.
H&B 스토어, G마켓·GS·옥션·롯데아이몰 등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된다.
ac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