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23일 본사서 해외선물 투자설명회
해외 주식과 선물 병행 투자 통한 헷징 매매 전략 소개
[서울=뉴시스]유진투자선물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사옥 유진빌딩 16층 HRD센터에서 ‘2020년 해외선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사내모델이 투자설명회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이다. 2020.05.22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서울=뉴시스] 김제이 기자 = 유진투자선물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유진빌딩 16층 HRD센터에서 '2020년 해외선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 가치투자를 주제로 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달성투자연구소의 천윤재 대표가 강사로 나온다. 천 대표는 해외 주식과 선물 병행 투자를 통한 헷징(Hedging) 매매 전략에 대해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약 4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투자설명회는 총 2부로 구성돼 있다. 1부에서는 해외 주식 및 선물 기초 교육과 병행 투자 방법 소개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가치투자를 위한 종목 선정 방법 및 효과적인 매매 기법이 다뤄진다.
유진투자선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장 변동성이 확대 됨에 따라 변동성이 높은 장에서도 안정적 수익을 노릴 수 있는 헷징 투자 전략에 대한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내용이 구성돼 있으니 많은 투자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주식과 선물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선물 프라임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유진투자선물은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체열 검사 및 호흡기 증상 확인, 손 소독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만 강의장 입장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