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이방 가구 신제품 출시…김나영과 캠페인 진행
'조이S 2 책상', 수납장 '샘키즈' 등 신제품 출시
방송인 김나영 모델로 '아이방 캠페인'도 진행
[서울=뉴시스] 조이S 2 화이트 6단 책상. (사진=한샘 제공) 2023.12.18. [email protected]
먼저 한샘은 조이S 2 6단 책상과 신규 색상을 선보였다. '조이'는 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년 '조이S', 2022년 '조이S 2'로 안전성과 내구성 업그레이드를 거쳐 한샘의 아이방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가구 라인이다. 초등학생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책상은 높낮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과 학습활동의 종류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올려 둘 수 있는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을 탑재해 책을 활용한 일반 학습은 물론,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온라인 학습에도 적합하다.
한샘은 조이S 2 책상 전면에 위치한 일체형 선반의 높이에 따라 100cm 높이의 컴팩트, 180cm 높이의 5단으로 분류해 판매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215cm 높이의 6단을 신규 출시했다. 기존 화이트, 그린, 핑크, 베이지 외에도 라벤더 컬러를 선보였다.
샘키즈 수납장 모듈인 책장 4종, 수납함 1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샘키즈는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된 0~5세 용 가구 라인이다. 책장과 수납함 등의 모듈을 조합해 아이의 교구나 장난감, 옷 등을 보관할 수 있다.
한샘은 이번에 높낮이가 다른 디자인책장 2종을 출시했다. 디자인책장은 책장 칸의 폭을 다르게 해 폭이 좁은 칸에는 책을, 폭이 넓은 칸에는 교구나 장난감을 정리할 수 있다. 또 장난감을 더 편하게 정리하고, 찾을 수 있는 장난감 정리대 1종과 아이가 책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전면 책장 1종도 함께 선보였다.
신규 수납함 1종과 새로운 색상 조합도 출시했다. 기존 18L 용량의 '스몰 수납함'과 38L 용량의 '빅 수납함' 외에 12L 용량의 '미니 수납함'을 새롭게 선보였다. 수납함 색상의 조합도 기존 ▲모던 ▲뉴트럴 베이지 ▲뉴트럴 컬러 ▲파스텔 등 4종에 신규 ▲브라운 ▲크림 옐로우 2종을 더해 총 6종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방송인 김나영과 초등학생 자녀 최신우 군을 모델로 선정해 아이방 신규 광고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도 전개한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월까지 조이S 2 책상을 모델에 따라 최대 25% 할인하며 매일 조이S 2 책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