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포인트몰' 오픈… 7품목 최대 77% 할인
[서울=뉴시스] 메가박스 '메가 7 포인트 위크'. (사진 = 메가박스 제공) 2020.07.01. [email protected]
이날 메가박스에 따르면 포인트몰은 멤버스 포인트 활용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화 관람과 매점 이용, 굿즈, 제휴사 상품 등의 구매하는데 쓸 수 있다.
포인트몰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스토어의 포인트몰 탭을 통해 포인트 교환 가능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몰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일주일간 '메가 7 포인트 위크'도 진행한다. 일주일간 7품목을 최대 77% 할인하는 선착순 특가 판매 프로모션이다.
1인 1매 교환으로 한정해 진행하며, 특가 판매 완판 시 품목별 1인 2매 교환이 가능한 기본 판매로 전환된다. 프로모션 적용 품목은 일반관람권(평일 및 주말)과 러브 콤보, 팝콘, 탄산음료 등이며 프로모션 내 구매한 모든 교환권은 오는 8월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몰은 고객들이 메가박스를 매달 색다르게 이용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향후 매월 3주 차에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메가박스는 포인트몰 오픈 기간에 구 포인트를 신 포인트로 전환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1인당 1회에 한해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전환 가능하며, 전환된 신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 포인트 전환은 메가박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극장을 방문하는 기대 요소 중 하나인 멤버십 포인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포인트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더욱 활용도가 높아진 포인트를 적립 받고 또 사용하는 재미를 통해 메가박스를 더욱 즐겁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