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성, '신성한 이혼' 합류…조승우·김성균과 삼총사 완성
[서울=뉴시스] 정문성 . 2022.09.14. (사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배우 정문성이 '신성한 이혼'에 캐스팅돼 조승우, 김성균과 삼총사를 완성한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정문성이 내년 2023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에 합류, 극의 재미를 더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성한 이혼’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배우 조승우(신성한 역), 한혜진(이서진 역), 김성균(장형근 역)이 출연을 확정, 드림 라인업을 구축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정문성은 극 중 '조정식부동산' 대표이자 신성한과 장형근의 중학교 친구인 조정식 역을 맡는다. 펍(Pub), 앱 개발, 국토대장정, 변리사 시험 준비 등 안 해 본 일이 없는 이 구역의 경험치 대장. 하지만 그 화려한 이력을 다 말아먹고 지금은 공인중개사가 천직임을 몸소 체감하는 중이다.
삼총사 중 가장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지내고 있다. 여기에는 한 번 털면 청산유수처럼 쏟아내는 언변과 강한 에고(EGO)가 제 몫을 톡톡히 한다.
제작진은 "볼수록 매력적인 조정식 역을 맞춤옷처럼 소화할 정문성의 새로운 변신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