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그래서 그대는' 리메이크…내달 10일 발매
[서울=뉴시스] 이영현.2022.09.30. (사진 = 에이치오이엔티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그룹 빅마마 출신 이영현이 얀의 대표곡 '그래서 그대는'을 재해석한다.
이영현은 내달 10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그래서 그대는'을 발매한다.
이영현과 '방구석 캐스팅'이 2번째로 만났다. 지난 6월 카밀라의 원곡 '굿바이'(Goodbye)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한 이후 4개월만이다.
원곡 '그래서 그대는'은 2002년 발매된 얀의 정규 앨범 '어나 더 스토리'(Another Story)의 타이틀 곡이다. 헤어진 연인에게 다른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에 아파도 나를 잊지 말라달라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노래다.
이영현은 미련과 다정함이 묻어나는 원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리스너들에게 쓸쓸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방에서 내가 직접 하는 캐스팅'이라는 발상을 기초에 둔다. '오늘은 가지마', '장마', '기다릴게'등 기존 명곡을 다른 아티스트가 자신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722 STUDIO의 프로젝트 앨범이다.
한편 '그래서 그대는'은 내달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