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먹방"…원조 소식좌 김국진, 데뷔 32년만 첫 도전
[서울=뉴시스] '먹자GO'.2022.11.22. (사진 = JTBC '먹자GO'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개그맨 김국진이 첫 먹방에 도전한다.
2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JTBC '세계관 충돌 먹방-먹자GO'에서는 완소남과 미대남이 경기도 가평군으로 먹투어를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멤버들은 가평의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에 도착한다. 김준현은 닭 날개 발골쇼를 선보이며 "(입안에서 깨끗하게) 뼈만 나올 때 쾌락을 느낀다"고 말한다. 이를 듣던 김국진은 "이게 쾌락이라고?"라며 의아해한다.
김국진은 김준현 스킬을 전수받아 생애 첫 닭고기 발골에 완벽하게 성공한다. 그는 주머니에 손을 꽂고 거만한 표정으로 "이렇게 뜯는 거 하고 통째로 넣는 거 하고 다르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잣두부를 마주한 이대호는 "돈 내고 두부를 시켜본 게 처음이다. 된장찌개 두부는 안 먹는다. 그냥 보기 좋게 하기 위해 넣는 건 줄 알았다"며 반전 식성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먹자고'는 살기 위해 먹는 '완소남'(완전소식남)과 먹기위해 사는 미대남(미식남·대식남)이 함께 떠나는 먹방 여행기다. 야구선수 출신 이대호, 개그맨 김국진, 김준현, 그룹 '부활' 김태원이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