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우재, 비료포대 옮기다 실려나가
[서울=뉴시스] 29일 오후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 예고편. (사진=MBC TV '놀면 뭐하니?' 제공) 2023.07.2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29일 오후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2023 놀뭐대학교 여름 농촌봉사활동(농활)'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23학번 대학생이 된 멤버들은 빡빡한 농활 일정을 소화하며 알찬 하루를 보낸다.
'놀면 뭐하니?' 측은 비료포대를 옮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질퍽한 진흙길과 도랑을 피해 수레를 밀며 달려가고 있다.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 수레 때문에 몸이 휘청거리고, 스텝이 꼬이는 등 고군분투한다. 그 가운데 모델 주우재는 배우 이이경에 맞서 너덜너덜 만신창이가 된 채 돌아와 시선을 모은다. 그 와중에도 주우재는 패션 헤드폰은 소중하게 챙겨써 웃음을 유발한다.
가수 하하는 "할아버지가 불러도 가면 안 돼"라며 주우재가 정신을 차리게 조치를 취한다. 비료포대 대신 수레에 실려가는 주우재의 영혼이 탈탈 털린 모습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보다 못한 개그맨 유재석과 하하는 비료포대 옮기기 노하우를 보여주겠다며 나선다. "이건 그냥 놀이야", "한 번 놀아볼까?"라면서 달려나간 두 사람은 어떤 그림을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