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양띠 ㄱ·ㅅ·ㅈ·ㅎ 성씨, 믿는 마음 변함없어야 합니다
▶쥐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말처럼 벌여만 놓았지 거두어들이지 못하는구나. 주위 사람에게만 잔치 상 차려 준 격. 실속 없는 생활에 상대의 불만만 커져 가는구나. ㅇ, ㅂ, ㅅ성씨 대립하지 말고 대화로 합의점 찾을 것.
▶소띠
자신이 생각한 것을 옳은 것으로만 착각하지 마라. 스스로 잔꾀에 넘어갈 수 있으니 몸을 추스름이 좋겠다. ㅅ, ㅊ, ㅂ, ㅇ성씨 겉치레만 화려할 뿐 속마음 썩어가고 있는 격.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에 앞서 잠시 안정이 필요.
▶범띠
새가 새끼를 키우려면 둥지가 있어야 하는 것처럼 자식도 크기까지는 엄마 품이 그리움을 알라. 자신의 생활을 위해 자식을 등한시하지 말 것. ㄱ, ㅅ, ㅇ, ㅊ성씨 살아가는 데 무엇이 중요한가를 잊고 있는 격. 남몰래 눈물 흘리는구나.
▶토끼띠
세상엔 금전으로 살 수 없는 것이 있다. 사람과 사람의 정이다. 금전으로 모든 것 사려다 진실을 다 잃어버릴 수. 6, 7, 9, 12월생 이기적인 불순한 태도는 앞길을 망치는 길임을 알라. 겸손함을 잃지 말 것.
▶용띠
5, 8, 11, 12월생 밑바닥부터 새로 시작하는 자세라면 자존심을 굽히고 헤쳐 나가라. 실속 없는 자존심 때문에 굴러 들어오는 복도 놓치는 격. 새롭게 변동하고자 하나 아직은 시기상조. 좀더 인내하며 찾아 나서라. 길은 열려 있다.
▶뱀띠
새로운 사람 찾으려 말고 상대를 좀더 깊이 생각함이 어떨지. 헛된 망상과 과욕을 드러내게 되면 진정한 사랑을 저버릴 수 있음을 알라. ㄱ, ㅅ, ㅇ성씨 마음속에 담고 있지 말고 순발력 있는 일처리를 할 때 윗사람의 칭찬 받겠다.
▶말띠
많은 것 뿌려 놓고 걷을 수 없어 고심하고 있는 격. 하고 있는 것 버리고 새로운 것 하려는 5, 10, 12월생은 생각할 여지도 없이 새로운 길 보다 옛 것이 더 좋겠다. 사람을 사귀려면 하나를 택할 것. 세상에 비밀은 없다.
▶양띠
몸은 하나요 마음은 둘셋으로 분주하겠다. 투자한 것만큼 걷을 수 없겠으나 서둘지는 말 것. ㄱ, ㅅ, ㅈ, ㅎ성씨를 믿는 마음 변함없어야 한다. 부모나 가족의 의견보다 자신의 판단으로 밀고 나갈 것. 미혼자는 갈등 더욱 심각해질 때.
▶원숭이띠
손아래 사람이 윗사람에게 순종함은 좋으나 자신의 의견도 반영시키는 것이 상책이다. 4, 7, 8, 10월생 탓에 답답함은 있겠지만 함부로 결단은 금물. 의료, 조립금속, 건설, 섬유업 종사자 자금난에 시달리겠다.
▶닭띠
가까이 하고 싶어도 이유없는 반항심이 강해지고 충돌이 생겨나니 노심초사요, 자신도 모르게 우울증의 늪에 빠져 들고 있는 격. 소, 닭 띠를 더욱 가까이 함이 좋다. 첫 딸아이 가진 여성은 더욱 심각할 듯. 북동쪽 길.
▶개띠
자기주관에 이끌리는 것보다 부모와 윗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일 때다. 날씨가 덥다고 내리는 비까지 뜨거운 것은 아니다. 착각은 자유지만 고통은 여럿이 당할 수. 2, 4, 8, 10월생 급하게 먹은 음식 체할 수 있음을 알 것.
▶돼지띠
말, 원숭이, 닭 띠가 당신을 염려하고 있다. 그를 실망시키면 나와 주변의 모든 것이 마비 상태 빠질 듯. ㄴ, ㅇ, ㅂ, ㅈ성씨는 자기주장만 앞세우지 말고 서로 협력할 것. 동업자와는 갈등, 애정적으로는 신병이 따를 듯하니 양보가 최선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