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양띠 미혼자, 연상연하에게 데이트 신청 받습니다
▶쥐띠
새로 만난 사람보다 예전에 만난 사람이 더 낫다. 방황하지 말라. 범, 토끼, 말, 돼지띠가 서로에게 힘이 돼준다고 해도 장단점은 있기 마련이다. 5, 7, 9, 12월생은 앉은 자리가 좀 불편하다고 해서 이제까지 있던 자리를 떠나려고 하면 안 된다. 남, 동쪽이 길하다.
▶소띠
쥐, 토끼, 양띠에게 기대해 보는 것은 좋으나 실망이 클까 염려된다. 몸은 하나인데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으려고 하면 두 마리 다 놓친다. 1982년생 ㄱ, ㅁ, ㅈ 씨 미혼 여성은 임자 있는 사람이나 연상의 사람과 맺어질 수 없다.
▶범띠
가족 간 갈등과 자녀와의 신경 작전 탓에 고달프겠다. 여성은 제조, 제작, 의류, 식품업 종사자는 손이 모자랄 정도로 사업이 잘되나 집에 들어가면 짜증이 난다. 남자는 남의 일에 신경 쓰다 내 일까지 그르칠 수 있다. 2, 3, 5월생은 파란색이 길하다.
▶토끼띠
모든 것을 다 잃은 것 같으나 음지가 있으면 양지가 있듯 이것저것 재다가 마음만 상할까 걱정이구나. 믿으려면 끝까지 믿고, 마음을 비우고 대처하라. 5, 9, 11월생은 눈물은 보이지 말고 여유 있는 웃음을 보여야 한다. 데이트할 때는 남쪽이 길하다.
▶용띠
가정에서는 내 간장 독이 금이 가 서서히 새는 격이다. 건설업, 운송업, 금속 매매업 종사자는 창고를 늘리는 격에 흥행하는 운세다. 쥐, 토끼, 말띠 부부는 한 번쯤 주변을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돌다리도 두들겨 건너라는 말 명심하라. ㄱ, ㅂ, ㅇ 성씨는 빨간색을 삼가야 한다.
▶뱀띠
ㄴ, ㅇ, ㅈ 성씨는 내 재주만 믿다가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이 될 수 있으니 지속해서 확인해보라. 중개업, 생산직, 기술직, 공직 종사자는 생업에는 이상이 없으나 가족 간 우환이나 갈등으로 고심한다. 2, 7, 12월생은 동쪽 힘을 얻으라.
▶말띠
현재 가진 직업에 만족하라. 1, 7, 9, 11월생 샘을 파려고 한다면 한 곳만 파라. 이곳저곳 파다가 정작 급할 때 물 한 모금도 못 마신다. ㄷ, ㅈ, ㅎ 성씨는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이치를 알라. 더 많은 것을 찾다 더 적은 것을 얻게 된다. 손재수를 조심하라. 동쪽이 길하다.
▶양띠
배우자가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하려고 하면 필사적으로 막으라. 있는 것까지 다 놓친다. 5, 7, 11월생 ㄱ, ㅂ, ㅈ, ㅊ 성씨는 관재수까지 따르는 격이니 판단을 잘하라. 미혼자는 연상이나 연하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는 수다. 빨간색이 길하다.
▶원숭이띠
내가 갈 길만 가라. ㄷ, ㅂ, ㅇ 성씨는 서로 눈치 싸움을 길게 하면 남는 것은 불신이고, 그것이 싹 트면 파멸한다. 1, 4, 7월생은 옆길로 가면 늪에 빠져 헤어나기 힘들다. 쥐, 말, 개띠와 사소한 언쟁으로 더욱 힘겹겠다. 검은색을 피하라.
▶닭띠
내 것도 못 챙기면서 남의 것까지 챙겨주느냐. 없으면 없는 대로 대처하라.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말라. 7, 8, 12월생 ㄱ, ㅅ, ㅎ 성씨는 늘리는 재주는 없으니 줄여서라도 시작하면 9, 12, 내년 2월부터 커지는 수다. 의학, 건설, 금융업 종사자는 길하다.
▶개띠
"꼬리가 길면 밟힌다"는 속담을 명심하라. ㄱ, ㅇ, ㅈ 성씨는 쥐, 범, 토끼, 말띠에게 진심으로만 대해도 같이 지내기 쉽지 않은데 겉과 속을 달리 대하고 있으니 마음이 편치 못하겠다. 1, 3, 5, 8월생은 원치 않는 여행을 삼가라. 남, 북쪽을 조심해야 한다.
▶돼지띠
대인관계에서는 진실만 통할 수 있음을 알라. ㄱ, ㅂ, ㅍ 성씨 이직이나 이사 수가 있다. 2, 4, 7, 11월생 이직 수는 10, 12월에 있다. 받으려 해도 지연되는 수다. 남쪽은 불길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