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트남·러시아 5성급 롯데호텔, 연말연시 이 가격에
3개국·7개 도시 롯데호텔 특급세일
4일 오전 10시~8일 자정 공홈·앱 판매
【서울=뉴시스】'롯데호텔 특급 세일'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올겨울 국내외 여행이나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찾아온다.
롯데호텔은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에서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선보인다.
한국(서울, 제주, 부산, 울산)을 비롯해 베트남(호찌민, 하노이), 러시아(블라디보스토크) 등 3개국, 7개 도시 '5성급' 롯데호텔들이 일제히 참여하는 국내외 호텔 통합 타임세일 프로모션이다.
그동안 롯데호텔 5성급 호텔이 개별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 적은 있으나 이처럼 여러 호텔이 함께하는 것은 처음이다. 상품 선택 폭이 그만큼 넓어졌다.
투숙 가능 기간은 4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다.
롯데호텔 블라디보스토크
국내 인기 해외 여행지인 데다 여행하는 데 알맞은 '건기'를 맞이하는 베트남 호찌민과 하노이, 러시아 유일 부동항답게 아주 춥지 않으면서 겨울 정취를 물씬 풍기는 블라디보스토크에 각각 위치한 현지 최고 수준 5성급 호텔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국내 4개 도시 롯데호텔 역시 첫 통합 타임세일을 기념해 특별한 상품울 내놓을 것으로 알려져 알찬 호캉스가 가능할 전망이다.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의 경우 30일까지 투숙을 완료하면 'LH 포인트' 1000점(1만원 상당)을 적립해준다.
연말연시가 투숙 가능 기간에 포함된 만큼 일부 날짜는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타임 세일 가격은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