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SLP, 독서문화공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시스] 교보문고 SLP 로고 (사진=교보문고 제공) 2023.01.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교보문고가 종합 부동산 서비스 플랫폼 기업 에스엘플랫폼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최근 교보문고는 에스엘플랫폼과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및 도서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공동주택 내 작은도서관을 비롯한 독서문화공간에 입주자의 특성을 고려한 도서 추천부터 최신 자동화 물류시스템을 통한 도서 납품 및 배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입주민을 위한 도서 큐레이션과 공간 컨설팅 등을 제공해 새로운 독서문화공간 서비스 제공에 힘쓴다.
에스엘플랫폼은 부동산 자산의 관리 및 임대 운영, 커뮤니티 시설 및 주거서비스 운영, 생활숙박시설 운영, 컨설팅 등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롭테크 기업이자 종합 부동산 서비스 플랫폼 기업이다.
이상무 에스엘플랫폼대표는 "지식문화콘텐츠기업인 교보문고와 업무제휴를 통해 주민공동시설인 작은도서관 활성화에 기여하고 차별화된 독서문화공간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게 됐다"며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수요를 분석해 맞춤형 큐레이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