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도시공사, 스타트업 온라인 창업 교육 참가자 모집
하남도시공사 스타트업 온라인 창업 실습 교육. (사진=하남도시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하남=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하남도시공사는 창업가와 예비창업가의 성공을 돕기 위한 스타트업 온라인 창업 실습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교육과정은 창조적 파괴 아이디어 스타트, 사칙연산 아이디어 발상법, 차별화 특성 적용, 브랜드 아이덴티티, 크라우드 펀딩의 이해 등 창업 전 과정을 아우를 수 있게 준비됐으며, 그룹별 멘토링을 통해 창업 진행 상황에 맞는 맞춤형 교육 기회도 제공한다.
교육은 창업 전문 에듀테크 기업인 메인콘텐츠가 맡아 오는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화상회의프로그램 ZOOM을 이용해 진행하게 되며, 교육비는 하남시가 모두 부담한다.
참가대상은 창업 3년 이내 하남스타트업캠퍼스 입주 기업, 하남 지식산업센터 기업 등 하남시 소재 기업 소속 임직원 또는 하남시에 거주 중인 예비창업자 30명 내외로, 8월 3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 참가 및 신청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남스타트업캠퍼스(www.huic.co.kr/startupcampus) 홈페이지의 알림마당-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남도시공사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의 준비를 돕고 기존 창업자들의 사업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이번 교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