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기 국민의힘 횡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부자 농촌, 횡성군민 행복시대 만들겠다"
한·고 전 군수 악수…'군민 대통합' 서막 올라
청년대표 횡성군수에 김명기 후보 지명 성명서 발표
[횡성=뉴시스] 이덕화 기자 = 1일 김명기 국민의힘 횡성군수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부자 농촌, 횡성군민 행복시대'를 열겠다며 지지세를 결집하고 있다. 2022.05.01. [email protected]
개소식에는 유상범 국회의원, 김진태 도지사 예비후보, 도·군의원 예비후보자와 지역 인사 및 9개읍면 분야별 조직 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특히 더불어민주당 고석용 전 군수가 참석해 "진보와 보수를 따지기 보다는 지역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는 메세지와 함께 한규호 전 군수와 악수를 하면서 '군민 대통합'의 서막을 올렸다.
또 지역 청년대표들은 횡성군수 적임자로 김명기 후보를 지명하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유상범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이명기가 이겨야 김진태도 이기고 우리가 이기는 것"이라며 횡성과 강원도 수장은 반드시 바뀌어야 한다"고 말했다.
[횡성=뉴시스] 이덕화 기자 = 1일 김명기 국민의힘 횡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김진태 강원도지사 후보가 "김명기를 횡성군수로 만드는데 소중한 한표를 부탁한다"며 지지세를 결집하고 있다. 2022.05.01. [email protected]
김명기 횡성군수 후보는 "군수가 되면 김진태 도지사와 함께 횡성 예산 1조원 시대를 열겠다"며 "43년 농협 경영을 군정 경영에 도입해 '부자 농촌, 횡성군민 행복시대'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