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소식] 구인·구직 만남의 날 13일 개최 등
[충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 충북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충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원산업단지와 주덕읍 인근 소재 8개 기업이 참가, 오퍼레이터, 생산기술, 영업관리, 운송기사, 공무직, 물류직, 연구직, 생산직 등 총 43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행사에서는 1차 서류전형 없이 현장에서 바로 면접을 볼 수 있으며, 취업 희망 구직자는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로 사전 접수하거나 구인정보 확인 후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해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job.chungju.go.kr) 또는 전화(043-850-7368)로 문의하면 된다.
◇생활터 걷기 운동 상반기 건강왕 선발 등
충북 충주시는 7일 동네방네 걸어봐유 동호회원 467명 중 반기별 체지방량 및 근육량 변화가 큰 우수자 6명(읍면 3명, 동 3명)을 건강왕으로 선발했다.
건강왕 1위는 읍면 지역에서는 살미면 이상예씨, 동 지역에서는 용산동 김재청씨가 수상했다.
6월 동네방네 걸어봐유 걷기동호회는 읍면 지역에서 30명이 참여한 살미면(72%), 동 지역에서 35명이 참여한 연수동(75%)이 선정됐다.
시는 11월까지 운영되는 걷기 우수동호회는 매달 읍면지역 1개팀, 동지역 1개팀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연말에는 걷기동호회 성과대회도 실시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