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계룡軍문화축제 성공 개최 소주병 홍보 나서
‘참이슬’에 축제 홍보 상표 부착…전국 600만 병 출시
계룡시문화관광재단은 ‘㈜하이트진로’와 ‘2023계룡軍문화축제’ 홍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재판매 및 DB 금지
[계룡=뉴시스]곽상훈 기자 = 충남 계룡시문화관광재단은 ‘㈜하이트진로’와 ‘2023계룡軍문화축제’ 홍보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재단은 이날 계룡시청에서 이응우 이사장과 백정훈 하이트진로 충청·강원권역장과 대전지점장 등이 배석한 가운데 계룡軍문화축제 홍보를 위한 소주병 보조상표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하이트진로는 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보조상표를 부착한 소주 ‘참이슬’을 지난 9월 중순부터 출고해 총600만 병을 전국에 유통했으며 ‘국내 1위를 넘어 더 넓은 세계로’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사업 다각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정훈 하이트진로 충청·강원권역장은 “대한민국 대표적인 軍관련 축제인 ‘계룡軍문화축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응우 이사장은 “계룡군문화축제 성공개최에 힘을 보태주신 하이트진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계룡시를 넘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축제로 거듭난 계룡軍문화축제가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축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계룡軍문화축제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군(軍)문화로 통(通)하는 Yes! 계룡!’ 이라는 주제로 충청남도 계룡시 일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