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훈 고창군의원, 언론인단체 '행감 우수의원상' 수상
고창군의회 임종훈 의원이 15일 고창군청출입기자단이 수여하는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받았다. 상을 받은 임종훈 의원(왼쪽 네번째)과 임정호 군의장(왼쪽 세번째), 고창군청출입기자단 김영식 간사(왼쪽 다섯번째)와 출입기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
이 상은 고창군의회의 제302회 정례회에서 논리적인 지적과 합리적인 대안이 돋보인 고창군의원에게 주는 것으로 고창군청 출입기자단이 선정·시상했다.
기자단 김영식 간사는 "지난 11월16일부터 24일까지 고창군을 대상으로 한 행정사무감사에서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군민의 우려와 바람을 집행부에 부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된 임종훈 의원을 행감 우수의원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임정호 의장은 시상식에서 "언론인들이 열심히 일한 의원을 선정해 뜻 깊은 자리를 만들어 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적한 문제점들에 대해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실질적인 개선이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선덕 행정감사특별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의 정책과 사업들이 공정하고 엄정하게 집행됐는지 혹은 일관성 있는 정책인지 고민하며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면서 "고창군 발전을 위해 합리적 비판자로서 역할을 다해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임종훈 의원은 "뜻깊고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 적극적으로 군민들과 소통하고 그 결과를 군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