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 북구의회, 제269회 임시회 개최 등
[대구=뉴시스] 이지연 기자 = 대구 북구의회는 오는 21일까지 7일간 제269회 임시회를 연다. (사진=북구의회 제공) 2022.06.15. [email protected]
[대구=뉴시스]이지연 기자 = 대구 북구의회는 오는 21일까지 7일간 제269회 임시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제8대 의회 마지막 임시회로, 이날 오전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과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등을 처리했다.
16일부터 20일까지 휴회 기간 중 ▲북구의회 기본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22개의 안건을 심의한 후 마지막 지역 의정활동을 할 예정이다.
임시회 마지막날인 21일 오전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임위별로 심사한 안건 등을 처리하고 폐회할 예정이다.
◇대구시서구체육회, 아동·성인 대상 프로그램 운영
대구시 서구체육회는 서구국민체육센터가 아동과 성인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직영 프로그램 유휴 시간대를 활용해 공공체육 시설을 활성화한다는 취지다.
어린이무용교실은 초등 1~4학년을 대상으로 바른 자세와 유연성, 리듬 감각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매주 토요일 1~3시까지 운영한다.
직장인건강UP 야간 운동교실에서는 일과 여가의 균형을 목표로 직장인들의 기초체력 향상 효과가 있는 근력 순환운동(타바타)을 한다. 월, 수, 금 3회 오후 8~9시까지 진행한다.
대구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구체육회에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