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메이트 찾아요" 대구 달서구, SNS기자단 모집
[대구=뉴시스] '제7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발대식 사진. (사진 = 대구시 달서구 제공) 2024.3.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시 달서구는 지역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현장 중심 생생한 소식을 전달할 '제8기 희망달서 SNS기자단'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기자단은 블로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로 나눠 선발하며, 달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홍보 메이트(Mate)로서 4월 1일부터 1년간 활동한다.
이들은 달서구의 역점사업과 관광명소, 맛집, 축제, 행사 등을 직접 취재해 구청과 개인 SNS에 홍보하는 활동을 한다.
구정에 관심 있고 SNS 활용이 활발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포터즈 활동 경험과 SNS 운영, 글쓰기, 사진·동영상 촬영 및 편집에 능한 신청자를 우대한다.
신청은 달서구 공식 블로그 '희망달서'에서 지원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구청은 28일 블로그 등 달서구 공식 SNS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하고 개별적으로도 통보할 예정이다.
달서구 관계자는 "달서구 정책과 소통의 메신저가 될 SNS기자단 모집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