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대저토마토 소비 촉진 행사 열린다 등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 대저농협은 오는 22일까지 대저농협본점을 비롯해 공항점, 평강점에서 대저토마토 홍보를 위한 '대저토마토소비촉진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저농협은 행사 기간동안 4만원 이상의 토마토 또는 마트 내 상품 구입시 증정용 토마토를 추가로 지급한다.
대저토마토는 지리적표시제 제86호로 등록된 부산지역의 국가인증특산물이다.
◇부산시민공원·송상현광장, 하반기 정기대관 접수
[부산=뉴시스] 부산시민공원 전경. (사진=부산시설공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시설공단은 오는 13~22일 부산시민공원과 송상현광장 대해 올해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접수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관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대관 장소는 부산시민공원와 송상현광장 내 광장, 야외공연장, 세미나실, 전시실, 연습실 등이다.
신청서 접수는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부산시민공원 홈페이지에서 대관신청서와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금샘도서관, '황석영 북 콘서트' 개최
[부산=뉴시스] 부산 금정구 금샘도서관 전경 (사진=금정구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금정구 금샘도서관은 오는 24일 오후 3시 도서관 1층 다목적홀에서 ‘황석영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참석 희망자는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금샘도서관 홈페이지을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하다.
'나의 인생과 문학'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강연은 현대 문학을 대표하는 소설가 중 한 명으로 꼽히는 황석영 작가의 작품으로 역사와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