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엄궁농산물도매시장, 김장배추 1만4천포기 기부
28일 오전 9시 30분 관리사업소 2층 회의실
저소득층, 복지시설 등에 전달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엄궁농산물도매시장 2022년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행사'가 열린 29일 부산 사상구 엄궁농산물도매시장에서 관계자들이 지역 내 복지시설 등에 전달할 김장배추를 배달차량에 옮기고 있다. 시장 유통종사자들이 이날 기부한 배추·무 1만4000포기는 사상구·사하구 새마을부녀회를 통해 지역 내 경로당 344곳과 서구 마리아수녀회 등에 지원된다. 2022.11.29. [email protected]
엄궁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는 오는 28일 오전 9시 30분 관리사업소 2층 회의실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행사'를 개최한다.
기부에 참여한 유통기관은 농협부산공판장, 부산청과, 항도청과, 무배추류정산조합, 양념류정산조합, 청과물직판장, 종합식품상가 등이다.
이날 행사에는 유통종사자 대표,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다. 기부될 김장배추는 사상구와 사하구 새마을부녀회와 행정복지센터 24곳, 서구 마리아수녀회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주민 및 저소득층,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형용 부산시 엄궁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장은 “고물가로 어려운 지역 경기에도 값진 나눔을 실천해 주신 유통종사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김장배추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