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센터, 초기창업패키지 우수기업 IR 피칭행사 15일 개최
우수 기업 IR 피칭·네트워킹 행사 진행
[부산=뉴시스] 'B.I.C DAY(B.Startup Investment Connection Day·빅 데이)' 포스터 (그림=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김민지 기자 =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부산창경센터)는 오는 15일 동구 아스티호텔에서 2023 초기창업패키지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IR(기업 설명회) 데모데이 'B.I.C DAY(B.Startup Investment Connection Day·빅 데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빅 데이'는 부산창경센터와 여러 주관기관이 지원한 올해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중 우수한 기업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IR 피칭 행사다.
우수 기업의 사업 모델을 발표하고, 참여 기업들에 투자유치 및 후속 투자 연계 등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 총 8곳이 IR 피칭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수도권 AC(액셀러레이터)와 VC(벤처캐피탈), 스타트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창업 네트워킹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현장 참여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이벤터스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부산창경센터는 행사 이후 기업별 IR 피칭 영상을 부산창경센터 유튜브 채널에 게시할 예정이다. 기업을 대상으로 한 후속 투자 연계도 지원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