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2022년 하반기 베스트 드림팀 표창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홍남표 경남 창원특례시장이 23일 오후 2022년 하반기 베스트 드림팀에 선정된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청 제공). 2022.12.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2022년 하반기 베스트 드림팀에는 ▲최우수(1팀) 농업기술센터 농산물유통과 ▲우수(3팀) 해양항만수산국 수산과, 창원보건소 보건정책과, 마산합포구 월영동 ▲장려(5팀) 복지여성보건국 노인장애인과, 문화관광체육국 문화예술과, 성산소방서 119구조대, 의창구 행정과, 진해구 행정과가 선정됐다.
농업기술센터 농산물유통과는 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 전면 개편을 비롯해 유관기관 협력을 통한 창원단감 일본시장 개척 성과를 거두는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농식품 수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산과는 정어리 집단폐사체 발생 이후 신속한 수거 체계를 구축해 해양환경 보전에 기여하고, 어업인 생활과 어업경영 안정화에 최선을 다한 공로다.
보건정책과는 장기간 코로나19 상황에서 진단검사 및 확진자 관리, 감염 취약시설 점검 등을 하며 전직원이 감염병 대응에 총력을 기울였고, 공공 보건의료 서비스 향상을 위해 사파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을 추진 중인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월영동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고운나눔재단 법인을 설립해 복지사각지대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밝고 고운 월영동 만들기 사업으로 고운작은도서관 및 고운 최치원 이야기 계단·벽화를 조성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한편 창원시는 매년 상·하반기에 시정 발전과 시민복지 증진에 기여한 부서를 베스트 드림팀으로 선정해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