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벚꽃갈비 성산명가, 성산구에 따뜻한 한끼 건강식 지원
1800만원 상당 갈비탕과 양념갈비 후원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구진호 경남 창원특례시 성산구청장이 15일 벚꽃갈비 외식업체인 성산명가(대표 윤현호) 관계자(왼쪽)로부터 따뜻한 한끼 건강식 지원사업 후원 기탁증서를 받고 있다. (사진=창원시청 제공). 2023.02.1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따뜻한 한끼 건강식 지원사업은 홀몸 어르신과 장애인 50가구에 사랑의 건강식 배달(매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함께하는 몸튼튼 마음든든 외식의 날 운영(연 4회), 무료급식소 이용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원기회복 영양듬뿍 영양식 사업(연 4회)으로 진행된다.
한편,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소재 외식업체인 성산명가는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먹거리 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및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성산명가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삶의 활력을 찾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한 한끼 건강식 지원사업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진호 성산구청장은 "올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힘써주신 성산명가 윤현호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구에서도 주민들의 삶에 와닿는 복지사업을 펼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