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소식] 합천군재향군인여성회, 여성단체 특성화 사업 추진 등
[합천=뉴시스] 합천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합천=뉴시스]서희원 기자 = 경남 합천군재향군인여성회(회장 유덕화)는 최근 관내 보훈가정 60가구를 대상으로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고자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돼지불고기 볶음, 두부조림, 소고기국 등 밑반찬을 정성껏 만들어 보훈가정을 직접 방문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밑반찬 나눔 봉사’ 사업은 10개 단위단체별로 특색있는 사업을 추진하는 여성단체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합천군의 지원을 받아 시행됐다.
◇ 태국관광협회(ATTA), 합천군 방문
[합천=뉴시스] 합천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지난 15일 태국관광협회(ATTA) 시티왓 회장 등 회원 25명이 합천군을 방문해 합천영상테마파크와 청와대 세트장,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군락지를 관람했다고 16일 밝혔다.
태국관광협회(ATTA)는 시티왓 회장을 비롯한 임원 23명과 1700여개의 여행사 대표 및 관광지, 호텔, 식당 등을 운영하는 종사자로 회원이 구성돼 있으며 태국의 공항 출·입국시 공항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단체다.
태국관광협회는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와 진주 유등축제를 관람한 후 합천군의 관광지를 둘러보고자 방문했다. 군 관광진흥과와 합천군관광협의회에서 이들을 환영하며 합천의 관광지를 안내했다. 또 문화관광해설사 영어해설 등을 지원했다.
◇ 가야농협, 제2회 가야농협조합장기 친선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합천=뉴시스] 합천가야농협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합천군 가야농협은 최근 야로면 전용구장에서 3개 단체(가야, 숭산, 야로) 동호인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가야농협조합장기 친선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개회식에는 강병문 합천그라운드골프협회장을 비롯해 정기환 가야조합장, 방종문 야로파출소장, 정동문 야로체육회장, 김영한 야로이장협의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축하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대회는 인접해 있는 가야·야로면 동호인들의 친목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나아가 생활체육을 활성화하여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한편 열띤 경기를 펼친 결과 야로팀이 단체전과 개인전(1위 차판호, 50m 홀인원 조봉대)에 2관왕을 차지하며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