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18일 청소년문화의집 발표회 '친구초청 Day'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는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웅상문화체육센터 1층 공연장 일원에서 올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담은 청소년문화의집 발표회 '친구초청 데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발표회는 매년 연말 가족과 친구와 시민을 초청해 진행되는 고유 사업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에서 2023년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의 사업발표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달려온 청소년들의 활동을 보여주고 지역 청소년, 가족 및 주민들에게 참여와 소통의 계기로 의미가 있다.
이번 발표회는 총 18개 팀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행사로 댄스, 밴드, 연극 등 다양한 무대 공연과 동물 쿠키 만들기, 까나페 만들기, 단풍나무 만들기, 헤어핀 만들기, 봉숭아 물들이기, 낙엽 책갈피 만들기, 인생네컷 포토존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의집(055-392-59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발표회는 올해를 잘 마무리하고 지역주민과 청소년 모두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누구나 참여하면 되고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청소년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을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