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실전창업 'CORN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1일부터 11일까지 이메일·구글폼 통해 선착순 30명 모집
양산시청 전경. *재판매 및 DB 금지
CORN(Customer Oriented ReNovation, 고객지향혁신)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예비창업자나 스타트업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과정에서부터 고객 입장에서의 사업화 가능성을 검증하여 제품을 만들고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고객지향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총 4단계로 구성된 고객중심 창업 방법론을 실습하고 고객중심관점에서 본인들이 가진 창업아이디어 사업화를 검증한다.
선착순 총 30명을 모집해 오는 12월14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미래디자인융합센터(물금읍 부산대학로 16)에 조성된 G-Space 동부센터(G-Space@East) 지하 1층 디지털스퀘어에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12월1일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제출([email protected]) 또는 구글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CORN 프로젝트 실전 창업방법론 학습을 통해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지속해서 창업에 도전해 성공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G-스페이스 동부'를 중심으로 다양한 창업지원사업을 추진해 우리 지역에 창업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