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소식] 합천군, 선별진료소 운영 종료식 개최 등
[합천=뉴시스] 합천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합천=뉴시스]서희원 기자 = 경남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11일 보건소 보건교육실에서 김윤철 합천군수,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장진영 경상남도의원, 합천군의회 의원을 비롯한 감염취약시설의 임직원 및 보건기관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별진료소 종료식을 개최했다.
선별진료소 종료식은 코로나19 대응체계 개편으로 선별진료소 운영이 지난해 12월 31일자로 종료됨에 따라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그 간 선별진료소의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고, 건강한 일상회복의 의지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대응에 기여한 공중보건의사, 보건직군 공무원, 소방서 119구급대원, 코로나19 고위험시설로 지정돼 노고가 많았던 요양시설 유공자 9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한편 1433일간의 선별진료소 운영 및 코로나19 대응 영상을 시청하며, 코로나19 대응으로 긴박했던 그 순간을 떠올리며 함께 격려했다.
◇ 합천군종합사회복지관, 2024년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경남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군민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2024년 상반기 합천군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24년 상반기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은 1월 29일부터 6월 28일까지 22주간 운영된다. 이번 수강생 모집 프로그램은 기존 ▲목공예 ▲가죽공예 ▲서예 ▲바둑 ▲홈패션 ▲요가 ▲필라테스 ▲다이어트댄스 ▲다이어트근력운동 9개 강좌에서 신규로 개설되는 ▲댄스스포츠 ▲통기타 ▲다
[합천=뉴시스] 합천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도 3개를 더한 총 12개 강좌, 16개 반이다.
신청 방법은 종합사회복지관 방문신청과 합천평생교육포털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 진행되고, 모든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재료비는 개인이 부담해야한다.
합천군 종합사회복지관은 상·하반기로 나눠 복지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