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소식]체육회, 학교체육시설 개방 공모사업 선정 등
[진주=뉴시스]진주시체육회, 학교체육시설 개방지원공모 사업 선정.(사진=체육회)[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체육회는 대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도 학교체육시설 개방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진주시체육회가 공모 신청한 2개 시설은 ▲진주중학교(4년 연속) ▲진주기계공업고등학교(신규)모두 선정됐다. 이번 공모사업은 전국의 171개 시설이 신청해 총 120개의 시설이 선정됐다.
특히진주중학교는 지난해 운영됐던 120개의 시설 중에 5개 시설만 선발하는 우수 운영시설로 경남지역내 유일하게 선정됐다.
시 체육회의 학교체육시설 개방지원사업은 올해 3월부터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역도·헬스(진주중학교)와 펜싱(진주기계공업고등학교) 종목이 운영될 예정이다.
◇K-water 남강댐지사, 새학기 맞아 이웃에 응원의 마음 전달
K-water 남강댐지사는 26일 새학기를 맞이하는 남강댐 주변지역 학생 및 이웃을 대상으로 200만원 상당의 학용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남강댐지사는 아동복지시설 ‘태양의 집’에 새학기에 필요한 학용품 및 건강식품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으며 사천시 장애인복지시설 ‘평강의 집’에도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지원물품은 남강댐지사 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조성된 ‘물사랑 나눔펀드’로 마련됐으며 이외에도 댐주변지역 지원사업비를 활용해 육영사업, 주민숙원사업, 공모사업 등 지역주민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