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경남도민체육대회 성공 개최 총력"
추진기획단 2차 보고회
[밀양=뉴시스] 도민체육대회 추진기획단 2차 보고회를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4.03.0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지난 4일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추진기획단 2차 보고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 7개 부 21팀 20개 부서와 12개의 지원 부서의 장이 모여 지난 1월에 개최된 추진기획단 1차 보고회 이후의 부서별 추진 상황을 공유했다.
회의 참가자들은 개·폐회식, 성화 봉송, 자원봉사자 모집 등 대회 준비 사항과 교통 통제 등 안전 대책을 협의하고 도민체전과 함께 추진되는 '와봄페스티벌'에 대한 기관별 협조 사항도 논의했다.
시는 대회 기간 중 영남루 일원에서 '와봄페스티벌'과 '문화유산 야행'을 개최해 도민체전 참가자와 시민이 지역의 문화와 예술, 관광을 한자리에서 즐기는 최고의 문화체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19년 만에 밀양에서 단독으로 열리는 행사로 지역 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지난 대회보다 훌륭한 행사가 되도록 밀양시 전 부서가 긴밀하게 협업해야 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