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새울원전, APR1400 블록 쇼케이스 설치 이벤트 등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는 울주군 서생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 카페에 APR1400 블록 쇼케이스를 설치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APR1400은 해외 원전 수출 모델로, 장난감 전문 제조업체와 협업으로 해당 모델의 블록 모형을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이벤트는 3일부터 12일까지 시행한다.
쇼케이스가 설치된 서생면 지역 다섯 곳의 카페 중 한 곳을 방문해 카페 방문 사진과 쇼케이스 사진을 새울본부 인스타그램(@saeul_energy)을 팔로우한 후 새울본부 인스타그램 계정과 방문한 카페를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카페 이용권 또는 APR1400 한정판 블록 세트를 증정한다.
◇울주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건강검진비 지원
울산 울주군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건강검진비 최대 20만원을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울주군은 사회복지 현장의 최일선에 근무하는 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의 각종 질병 예방과 안정적인 업무 수행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건강검진비를 지원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서 근무 경력이 3년 이상인 올해 직장건강검진 대상자다. 본인이 원하는 의료기관에서 추가 건강검진을 받은 후 검진비를 신청하면 최대 2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기한은 오는 12월 10일까지며, 건강검진비 신청서를 포함한 서류를 울주군 복지정책과에 제출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