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울산시설공단, 사회복지시설 조경관리 재능기부 등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조경관리 전문가로 구성된 가로녹지팀 직원들은 이날 고소작업차 등 장비를 활용해 대형 소나무 수형 정비 및 시설 녹지대를 정비했다.
공단은 매년 조경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재능기부 봉사활동하고 있다.
한편 울산시설공단은 지난 22일 공단 본부 동편 입구에서 대한적십자사가 제공한 헌혈버스를 이용해 직원 및 시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행사를 펼쳤다.
공단은 지난 21일 사회공헌 유공에 대한 공로로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을 받았다.
◇울산도시공사, 임차인 자녀 장학금 지원
[울산=뉴시스] 사진왼쪽부터 초록우산 김동환 본부장, 울산도시공사 윤두환 사장, 울산도시공사 고호근 본부장. (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장학금 후원 대상은 울산도시공사에서 운영·관리하고 있는 임대주택 임차인 자녀이다.
경제적으로 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선별해 아동당 50만 원씩 총 13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윤두환 사장은 “장학금이 새 학기를 맞은 가정과 아이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울산광역시동구청소년문화의집 LG U+ 기업통신망 무상지원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무상 지원에는 듀얼 와이파이존 구성과 함께 통신장비 교체, 노후화된 내선 공사 등 작업이 이뤄졌다.
이미영 관장은 “청소년들의 네트워크 편의성을 높일 수 있어 기쁘고 4차 산업, 미래 환경 등 변화로 인터넷이 기회가 되는 환경 속에서 다방면으로 나아가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구청소년문화의집은 동구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문화·동아리·자유학년제 등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오는 3월 패션·댄스 등 주말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