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도서관,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수성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마련
9일 수성도서관에 따르면 수성도서관으로 오행시 짓기는 리모델링 완료 후 재개관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우수자 5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나도 홍보맨, gogo는 오는 18일부터 도서관 방문 이용자가 도서관 시설 및 행사 인증 사진 및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참여자 중 2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방법으로 운영된다.
우리바다 동식물 세밀화 온라인 전시는 학교에 가지 못한 어린이들이 우리 바다 동식물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세밀화 21점을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또한 시각장애인과 가족이 겪는 코로나블루 해소라는 인문학 주제로 철학박사 이태호 강사가 강의하는 행복을 여는 인생 인문학 특별강연회는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대구시각장애인문화원에서 개최된다.
또 다문화가정 5쌍(10명) 대상으로 꿈동이 그림책 독서교실은 오는 22일과 29일 수성구다문화가족센터에서 운영한다.
이와 함께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생각쑥쑥 책놀이는 장애아동 6명 대상으로 오는 19일과 26일 오전 10시30분 화니어린이집에서 진행한다.
조정희 수성도서관장은 "코로나19로 도서관을 이용하지 못한 이용자에게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준비한 다양한 행사로 책의 소중함과 리모델링 후 이달 말에 재개관할 수성도서관을 널리 홍보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성도서관 독서문화실(053-231-2541)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