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SNS 사진·영상 공모전…38편 선정 예정
10월 13일~18일 접수…누구나 참여 가능
[울산=뉴시스] 박수지 기자 = 울산시 남구는 '2022년 울산남구여행 SNS 사진·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SNS 후기를 통해 여행정보를 얻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남구에서 찍은 멋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SNS로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고래바다여행선, 장생포옛마을, 고래생태체험관, 울남9경, 고래축제 등 남구를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0월 13일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다. 응모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된 작품 중 1차, 2차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총 38편(사진 19편, 영상 19편)을 선정할 예정이다.
상금은 부문별로 최우수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5만원, 입선 5만원이다.
참여방법은 울산 남구의 관광명소, 자연, 핫플, 맛집 등을 주제로 사진이나 짧은 영상(릴스)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고 이메일([email protected]) 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남구청 홈페이지(www.ulsannamgu.go.kr) 새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이 남구 여행의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고, 남구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