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울산소식] 롯데이네오스화학, 어린이날 과자 선물 등

등록 2023.05.03 16:58:0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롯데이네오스화학㈜이 3일 중구청 부구청장실을 방문해 제101회 어린이날 맞이 지역 아동들을 위한 600만 원 상당의 과자 500상자를 전달했다. 2023.05.03. (사진=울산시 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롯데이네오스화학㈜이 3일 중구청 부구청장실을 방문해 제101회 어린이날 맞이 지역 아동들을 위한 600만 원 상당의 과자 500상자를 전달했다. 2023.05.03. (사진=울산시 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롯데이네오스화학㈜이 3일 울산 중구청 부구청장실을 방문해 제101회 어린이날 맞이 지역 아동들을 위한 600만 원 상당의 과자 500상자를 전달했다.

중구는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를 통해 오는 5월 5일 열리는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종갓집 중구 어린이 큰잔치’에서 아이들에게 과자를 나누어줄 계획이다.

한편 롯데이네오스화학은 1989년 7월 설립된 울산 울주군 소재의 화학제조업 회사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비롯해 다문화가정 김장 체험, 사랑의 백미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울산 중구치매안심센터가 우리버스㈜ 힐링예술단과 함께 어버이날을 앞두고 3일 치매안심마을 거점경로당으로 지정된 성안경로당에서 ‘감사해효’ 치매극복 행사를 실시했다. 2023.05.03. (사진=울산시 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울산 중구치매안심센터가 우리버스㈜ 힐링예술단과 함께 어버이날을 앞두고 3일 치매안심마을 거점경로당으로 지정된 성안경로당에서 ‘감사해효’ 치매극복 행사를 실시했다. 2023.05.03. (사진=울산시 중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중구치매안심센터·우리버스 힐링예술단, 치매극복 행사 진행
 
울산 중구보건소에서 운영하는 중구치매안심센터가 우리버스㈜ 힐링예술단과 함께 어버이날을 앞두고 3일 치매안심마을 거점경로당으로 지정된 성안경로당에서 ‘감사해효’ 치매극복 행사를 열었다.

이날 중구치매안심센터는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치매 선별검사와 치매 예방 교육 등을 실시하고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우리버스㈜ 힐링예술단은 기타·색소폰·트럼펫 연주를 비롯해 노래와 춤 등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우리버스㈜ 힐링예술단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공연 봉사 단체로, 근무 후 남는 시간을 활용해 마을회관과 경로당 등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중구노인복지관, 제51회 어버이날 맞이 행사 개최
    
울산 중구노인복지관이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아 3일 중구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어버이날 기념행사 ‘꽃길만 걸으세요. 부모님 사랑해요’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중구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며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했다.

이어서 참나눔회 예술단과 키즈아트어린이집 아동들은 어버이 은혜 합창 등 다양한 축하공연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돋웠다.

한편 지난 2010년 11월 개관한 중구노인복지관은 다양한 평생학습 과정 및 사회 활동 참여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