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삼성전자 고효율 상품으로 올 여름 전기요금 절약"
올 여름 전기요금 절약하고 싶다면, 롯데온 원브랜드페스타 삼성전자(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롯데온이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전기요금 절약 프로젝트 '원브랜드 페스타-삼성전자'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기간 가전을 비롯해 스마트폰, 스마트기기, 노트북 등 삼성전자의 모든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삼성카드,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5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테마는 '전기요금 절약'으로, 가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갤럭시 등 1등급 고효율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해 선보인다.
'원브랜드 페스타-삼성전자'를 기념해 19일과 20일 이틀 연속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19시에는 갤럭시 자급제폰과 갤럭시워치, 무선이어폰을, 20일 20시에 시작하는 방송에서는 갤럭시탭을 최대 22%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일에 맞춰 실생활 속 전기요금 절약을 실천하기 위한 콘텐츠도 제작해 공개한다. '에너지 절약 능력고사'라는 이름으로 나의 에너지 절약 습관을 점검해 볼 수 있는 문제를 풀 수 있다. 여름철 실내 적정 온도, 올바른 에어컨∙제습기 사용법 등 생활 속에서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는 기회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