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이경규 "딸 이예림 상견례 때 숨 끊어지는 줄…생애 처음으로 어색"

등록 2023.12.30 04:06:4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개그맨 이경규. (사진=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 캡처) 2023.12.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개그맨 이경규. (사진=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 캡처) 2023.12.3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아름 기자 = 개그맨 이경규의 딸인 탤런트 이예림이 결혼생활에 대해 밝혔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에는 '이경규·이예림 부녀의 취중찐담 찐경규'라는 제목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경규는 이예림에게 "너가 나오면 왜 이렇게 불편하냐"고 말했다. 이에 이예림은 "나도 불편하다"고 받아쳤다.

이예림은 프로 축구선수 김영찬(경남FC)과 2021년 12월 결혼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2017년부터 4년간 공개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경규는 "결혼하니 좋냐"고 물었다. 이예림은 "아직은 실감나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이경규는 "내 생에 진짜 어색했던 건 처음이었다. 상견례할 때 숨이 끊어지는 줄 알았다"고 밝혔다.

이예림은 "'한끼줍쇼'처럼 하던데?"라며 이경규가 MC를 맡았던 JTBC '한끼줍쇼'(2016~2020)를 언급했다. 그러자 이경규는 웃으면서 "그래서 '한끼줍쇼'처럼 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끼줍쇼'처럼 인터뷰를 했다. (그걸) 너는 알았구나. '한끼줍쇼'를 한 세 시간 찍은 것 같았다"고 회상했다.

이경규는 질문이 담긴 쪽지를 하나씩 펼치면서 이예림과 대화를 이어갔다. '대한민국 축구 올타임 레전드 선수는 누구냐'는 질문이 쪽지에 써져 있었다.

이경규는 "모든 축구선수가 레전드다. 자기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뛰는 모든 선수가 레전드"라고 강조했다. 이예림이 집어든 쪽지에는 '아빠는 나의 연애를 언제 눈치 챘느냐'는 질문이 써져 있었다.

이경규는 "한 3~4년 전에 네가 K리그 축구를 보더라. 국제 경기도, 월드컵도 안 보던 네가 K리그를 보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 그때 (남자친구가 생긴 걸) 알았다"고 밝혔다. 이에 이예림은 "그 때 나는 친구가 뛴다고 했지 남자친구가 뛴다고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경규는 "내가 촉이 빠르다. 남자친구가 축구 선수구나 싶었다"고 떠올렸다.

이경규는 "처음으로 물어본다. 김 선수의 어디가 좋았냐"고 말했다. 이에 이예림은 "자기 직업을 사랑하는 느낌이 멋있었다"며 김영찬의 순수한 매력을 꼽았다.
[서울=뉴시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에는 '이경규·이예림 부녀의 취중찐담 찐경규'라는 제목이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 캡처) 2023.12.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에는 '이경규·이예림 부녀의 취중찐담 찐경규'라는 제목이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 캡처) 2023.12.3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