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맘, 튼살 크림과 바디 오일 출시…"보습·진정 도와"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 적용
[서울=뉴시스] CMG제약은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 바디케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CMG제약 제공) 2024.01.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제약기업 CMG제약이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 바디케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21일 CMG제약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마크제로 튼살 크림'과 '너리싱 바디 오일'이다.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배합해 개발한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을 적용해 예민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준다.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은 '흔적(Mark)을 없앤다(Zero)'의 합성어다.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인 CHA-LF와 올리브 추출 스쿠알란, 호호바씨 오일 등을 조합했다. 진정-보습-보호 3단계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급격한 성장이나 체중 증가, 임신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튼살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만에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개선하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너리싱 바디 오일은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끈적임 없이 보습감과 깊은 편안함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CMG제약 이주형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임신, 체중 변화, 성장 등에 따른 튼살, 거친 피부, 건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