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
16일 오전 11시 의회 1층 로비
진시몬·주미 등 의회홍보대사 출연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의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 의회 청사에서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를 선보인다.
9일 경기도의회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광교 신청사 개청(2022년 2월) 이래 의회에서 처음 추진되는 '도민 열린음악회'로, 도민에게 공직사회의 청렴 의지를 전하고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콘서트는 16일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청사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음악회에는 가수 진시몬, 주미, 노랑의자, 성악가 정찬희 등 도의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실력파 음악가가 대거 출연한다.
출연자들은 영화 '미션'의 주제곡인 '넬라 판타지아', 오페라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 아리아를 비롯해 팝송 '예스터데이', 가요 '보랏빛 엽서', '보약같은 친구' 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도의회 마스코트인 '소원이'와 함께 퀴즈를 풀면서 도민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소원이 굿즈 경품추첨, 미디어월(미디어 파사드)을 활용한 영상송출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음악회 방청을 원하는 도민은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참여가 어려울 경우 도의회 홈페이지(https://live.ggc.go.kr) 또는 유튜브(https://www.youtube.com/@ggassembly/streams)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의회 홍보팀(031-8008-7121)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의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도의회의 청렴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도민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