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미술관, '요리조리 아트 레시피' 어린이 작품전
[서울=뉴시스]'요리조리 아트 레시피' 어린이 작품전 (사진=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미술관은 2024년 '예술로(路) 소풍' 세 번째 어린이 작품전 '요리조리 아트 레시피'를 연다.
이번 전시에는 지난 10월 어린이가족 대상 공공프로그램 '미술랭식당'에서 제작된 작품 47점을 선보인다.
미술랭식당은 미술관에 마련된 식당이란 설정으로 어린이와 가족이 요리 등 일상에 관련 주제부터 예술적 사고와 창의성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전시는 어린이와 보호자가 서로를 관찰하며 제작한 '서로의 모습을 담은 피자 모형'과 '우리의 블렌딩 티 패키징' 등 두 가지 테마로 꾸며진다.
'서로의 모습을 담은 피자 모형'에는 보호자와 어린이가 서로를 관찰한 모습을 피자 토핑으로 꾸며낸 입체적 작품 25개들이 선보인다.
'우리의 블렌딩 티 패키징'은 어린이가 가족을 위한 차를 직접 혼합해 자신만의 의미를 담아낸 작품들 22개로 이뤄졌다.
전 연령대 관람객 대상 체험 '우리의 블렌딩 티타임'도 진행된다.
전시 기간 내 주말에는 관람객들이 텀블러를 지참해 직접 블렌딩 티를 만들어볼 수 있다.
스탬프 엽서 만들기, 요리 재료 그리기 활동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전시는 오는 15일까지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