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후 완전체 첫 OST…'슬의생2' 네번째 주자
[서울=뉴시스]트와이스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네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사진=스튜디오 마음C 제공) 2021.07.09. [email protected]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제작을 맡은 스튜디오 마음C 측은 9일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에 참여한다. 그동안 많은 러브콜을 받았던 트와이스의 첫 완전체 OST인 만큼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2'의 네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지난 1999년 발표된 혼성그룹 '비쥬'의 정규2집 'Love Is…'의 타이틀곡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이날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비쥬를 대표하는 히트곡 중 하나로, 발표 당시 아름다운 노랫말과 멜로디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트와이스는 밝고 명랑한 느낌을 더해 재해석한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원곡에서 남성 멤버 주민이 소화했던 랩 파트를 트와이스 멤버 다현과 채영의 목소리로 채우며 곡의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스튜디오 마음C 측은 "기타를 중심으로 한 반주 위에 각 파트마다 트와이스 전 멤버의 개성 있는 보컬과 랩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멤버들이 바쁜 일정 가운데에서도 열정적으로 임해줘 높은 완성도의 곡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JTBC '싱어게인' 출신 이무진,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양석형' 역할로 출연 중인 배우 김대명, 가수 장범준이 참여한 OST가 공개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