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 영상 100만 뷰 돌파
[서울=뉴시스] 임영웅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제공)2021.07.15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 영상이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으로, 임영웅이 밴드 합주에 맞춰 여러 곡을 연습하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지난해 5월부터 7월까지 연습 과정을 담은 영상에서 '마법의 성', '배신자', '상사화', '보라빛 엽서', '일편단심 민들레야', '사랑이 이런 건가요' 등 경연 당시 화제를 모은 곡으로 선곡했다.
[서울=뉴시스] 임영웅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 영상. (사진=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제공)2021.07.15 [email protected]
특히 임영웅은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음악 감독과 디테일하게 상의하는 모습을 보이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이 이런 건가요' 연습을 마친 임영웅은 "긴 연습 기간이었지만 그래도 행복했다. 더 열심히 응원해주고 힘을 주시는 분들이 계시니까"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지난해 3월 종영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현재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에 출연하여 활약 중이다.
이달에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서울'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되어 전면 취소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