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형 상품 확대" 롯데온, '대명아임레디' 라이프 서비스 론칭
[서울=뉴시스]롯데온, 대명아임레디 론칭.2024.07.17.(사진=롯데온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롯데온이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를 론칭하고, 상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 결합상품 가입 시 상조·결혼·어학연수 등 라이프 서비스 혜택을 비롯해 엘포인트(L.Point) 적립, 숙박 및 레저 서비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를 검색하면 상품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고객의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추후 고객센터 상담 직원이 전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 가입 후 월 4만9500원씩 120회까지 납입 후 144회까지 유지하는 상품으로, 가입 고객은 필요 시 상조·결혼·어학연수·크루즈 여행 등의 라이프 서비스 1회를 이용할 수 있다.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만기까지 납입 후 144회차 익월부터 해약을 신청하면 납입금 594만원 전액을 환급해준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상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후 2년 간 매월 엘포인트 4만3000점을 적립해 총 103만2000원을 적립해 주며, 라이프 서비스 이용을 비롯해 가입 기간 대명소노그룹의 혜택도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온은 최근 유형상품을 넘어 무형 상품 및 서비스 등으로 판매 상품 영역을 확대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롯데캐피탈'과 손잡고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온라인 자동차 구매 과정을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실제 K5·G80·캐스퍼·카니발·봉고 등 국내 브랜드 중심으로 계약 체결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고객 수요에 맞춰 판매 브랜드 및 서비스, 혜택 등을 강화하고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더불어 올해 5월에는 '하나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였으며, 유럽, 두바이 등 중장거리 해외여행 패키지가 인기를 얻고 있어 관련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무형의 서비스 상품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 및 가입하려는 고객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앞으로도 관련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