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5스타 서비스 출시…"투자전략 제공"

LS증권 사옥. (사진=LS증권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LS증권이 추천종목과 투자전략을 제공하는 '5스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5스타는 주식전문가와 빅데이터 기반으로 선정된 추천종목을 매일 알려주는 서비스다. 추천종목의 매수가, 목표가, 손절가, 기업분석 등이 제공된다. 추천종목 포트폴리오 현황과 매매내역도 확인할 수 있다. 주식시장 움직임을 정리한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이 똑똑알리미(푸시)를 통해 전달된다.
5스타 서비스 가입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2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주식상품권 2만원권도 지급된다.
LS증권 이용자 누구나 5스타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당일 매매분부터 주식거래 수수료율 0.10%가 적용된다. 최초 가입 이용자는 14일간 별도 수수료율 변동 없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LS증권 관계자는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가운데 5스타 서비스가 투자자의 종목 선정과 대응전략 마련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석 등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성공투자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ee0@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