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 달 맞아 3만여개 선물 최대 50% 할인

(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쿠팡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빅시즌 2025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어린이날 등 기념일에 알맞은 고객들의 다양한 선물 수요를 반영한 상품 추천관과 브랜드 특가 코너 등을 운영한다.
완구, 간식, 건강식품, 패션, 뷰티, 유아, 문구, 가전디지털, 홈리빙, 스포츠 등 14개의 다채로운 상품 카테고리에서 3만여 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연휴 즐기기, 여행vs집콕' 등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최적의 선물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대별, 카테고리별 등 맞춤형 추천을 제안한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단 하루 원데이 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정관장 홍삼진본 파우치, 제스파 엘라이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조그다이얼 자동 안마의자, 뉴케어 구수한맛+당플랜 안심바 세트 등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카네이션·용돈박스, 건강식품, 화장품 세트, 망고·한우 등 프리미엄 식품 선물세트 등도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레고 슈퍼마리오 루이지TM와 모험 세트, 바니랜드 람보르기니 V12 유아 전동차, 키저스 빙글빙글 스핀팝 딸랑이 딸랑이 장난감 3종 세트 등을 마련했다.
영유아 건강식품과 인기도서까지 아이의 연령대와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